주손길교회 소개

이 땅에서 주님의 손길을 대신하는 교회가 되자는 높은 취지를 가지고 2007년 9월에 북가주 베이에리어 플레즌튼/더블린 지역에 주손길 교회가 창립되었습니다. 오직 하나님 중심의 믿음을 가지고 말씀을 의지하고 교회를 세워나가는 성도들의 열심으로 더욱 사랑이 넘치고 은혜를 갈급하게 사모하는 교회로 세워져 올 수 있었습니다.

2018년부터 주손길교회를 담임하시는 최병구 목사님을 통하여 하나님의 크신 말씀의 은혜 가운데 있게 된 주손길 교우들은 은혜과 치유의 놀라운 역사들을 체험하며 사랑과 감사가 넘쳐나는 교회, 자원하는 심령으로 하나님의 나라를 세워가는 교회, 영육간의 강건함과 감사로 더욱 주님을 섬기는 교회가 되고자  주님께 온 마음과 열심을 드리고 있습니다. 이 지역에 진정으로 하나님의 손길을 대신할 수 있는 교회가 되고자 더욱 기도하고 말씀을 전하며 주의 나라를 위해 부흥을 꿈꾸고 있는 교회입니다.


담임 목사님 소개

오클랜드 우리교회를 세우시고 28년간의 하나님의 신실한 종으로서의 목회를 마치신 후 은퇴하셨던 최병구 목사님께서 주손길교회에 설교목사님으로 오셔서 교회에 큰 힘을 주셨습니다. 매 주일 목사님이 전하시는 능력의 말씀과 위로의 메시지를 통해 말씀의 큰 은혜를 얻게 된 주손길 교회가 간절한 소망으로 기도함으로 목사님께서  주손길교회를 담임해 주실 수 있는 길이 열리게 되었습니다. 

오직 하나님의 말씀에 의지하여 우리의 마음을 만지시며 위로하시고 성령의 능력으로 채우시는 설교 말씀을 통해 주손길교회는 영적 성장과 부흥에 대한 소망을 가질 수 있게 되었습니다. 삯꾼 목사가 되지 않기 위해서 항상 말씀에 비추어 삶을 돌아보신다는목사님의 말씀에서 예수님의 겸손과 온유를 배웁니다. 

온 성도들을 따뜻한 마음으로 아우르시는 최한나 사모님의 내조로 더욱 큰 힘을 얻은 주손길 교회가 은퇴 후 주님께서 목사님에게 새로이 맡기신 이곳의 사역이 얼마나 하나님 앞에 큰 영광이 될 것인가를 생각하며 목사님의 담임 사역에 주님의 인도하심을 기도합니다.


주손길교회 비전

주손길교회는 하나님의 생기와 형상을 회복하는 교회입니다.

영구 표어: 하나님의 형상과 생기를 회복케 하는 교회 (창 1:27. 2:7)

창 1:27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

창 2:7 여호와 하나님이 땅의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되니라